본문 바로가기

육아

신생아 시절 첫 공갈젖꽂지 BIBS

반응형



저희는 아기가 신생아 시절에 낮과 밤에 힘들어 했을때마다 덴마크산빕스공갈젖꼭지 입에 물려줬어요.


#빕스쪽쪽이 의 경우에는 고품질의 천연고무로 만든 제품입니다. 저희는 신생아 한달 지나면서 물려줬어요.


어른들은 애기 벌써부터 공갈젖꼭지하면 버릇고치기 힘들고 치아 안이뻐진다 등등 걱정이 많으셧어요.




하지만 애기의 빨고자 하는 욕구를 풀어주는게 아기한테 더 좋고 치아랑 공갈젖꼭지의 영향은 크게 없지만


유치가 많이 자라는 시기가 오면 사용빈도를 줄이는게 좋다고 합니다.

빕스공갈젖꼭지는 침독예방에 좋은 디자인과 #BPA FREE, #PP소재 손잡이 고품질의 천연고무 꼭지로 되어있습니다.


#빕스쪽쪽이 의 소재는 천연고무라서 항상 1분정도 열탕소독 해주셔야 되고 젖병소독기에 돌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이게 은근 귀찮은게 한번쓰고 열탕소독의 반복이네요 ㅜㅜ


밤에는 손잡이가 야광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아기에게 편안함을 주는 젖꼭지 디자인이라는데 .. 이건 우리 아가만 알겟죠?!


#BIBS 공갈젖꼭지는 2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아가가 어려서 1단계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젖꼭지 안에 열탕소독시 물이 들어가곤 하는데 젖꼭지를 눌러서 빼주시면 됩니다.


케이스를 별도 구매하기엔 애매해서 지퍼팩에 보관하고 외출시에 갖고 다녓어요.






저희 아기는 BIBS 공갈젖꼭지를 어느 순간부터 안좋아하고 퉷하고 뱉어냅니다. ㅋㅋㅋㅋ


#공갈젖꼭지 습관들면 어떻하나 걱정이 무색하게 실증을 빨리내서 1달 정도 썻네요.



아가 용품은 아기들이 싫어하면 말짱 꽝인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우리아가는 한달 정도 요긴하게 잘 쓴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