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성비 좋은 햄버거 노브랜드 버거 명동점에서 점심

반응형


가성비 좋은 햄버거 노브랜드 버거 명동점에서 점심으로 햄버거를 사먹었어요.


물론 점심시간에 맞춰가면 붐벼서 살짝 일찍 다녀왔어요.ㅋㅋㅋ





매장안은 이마트의 메인색깔을 따라서 그런지 노랑노랑 합니다.



그래도 명동인데 키오스크는 수량은 적은편입니다.


일찍가니 널널하고 키오스크앞에서 고민 좀 하고 그랫네요.



매장인테리어도 노랑노랑 ~~~.




저는 햄버거만 딱 2개 사왔어요.


사무실에서 아이스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제가 처음으로 먹은건 그릴드불고기인데요.

우리가 흔히아는 불고기버거입니다.

맛도 우리가 아는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맛의 버거구요.





크기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큰 차이 없고 맛도 큰차이는 없네요.

​그래도 패티는 좀 더 두꺼운편입니다.





세트로 안시키고 버거만 2개 시켰는데 2번째버거는 NBB오리지널입니다.


버거 크기가 그릴드 불고기보다 살짝 큰 느낌입니다. 그래도 돈 천원이 더비싼데 커야겠죠??







NBB오리지널은 양상추와 토마토 특제소스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맛은 뭐 다른 버거와 큰 차이는 없구요. 패티가 좀 더 두껍다. 그 정도입니다.


​노브랜드버거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기대하고 왔는데 불고기버거랑 NBB오리지널까지가 저렴하고 나머지는 싼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두 가지 버거를 제외한 세트로 구매시 가격이 타 브랜드와 큰 차이가 없네요.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맥도날드나 버거킹도 할인을 많이 해서 오히려 세트나 런치세트 혹은 쿠폰을 이용하면 더 저렴합니다.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어플설치하시고 회원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구요. 버거킹이나 kfc 는 오케이캐시백이나 티멤버쉽등에서 쿠폰이 항시 있으니까 그런걸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