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주말 부천 까치울역 장어나라 신관 몸보신하기

반응형


오랜만에 부천 까치울쪽으로 몸보신할겸해서 장어 먹으러 왔습니다.

와이프랑 둘이 먹을꺼여서 장어는 1kg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5.9 만원 흠 .. 요새 장어 가격이 다 비슷하죠.

장어사이즈가 큰거 한마리로 나오네요. 예전에는 작은거 3마리나 보통 크기 2마리 나오는 가게들이 많았는데 요새 트랜드인지 장어가게들이 큰거 한마리를 보통 많이 주는 듯 합니다.





장어나라도 다른 장어가게들과 밑반찬은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쌈채소 부추 생강 깻잎짱아찌 백김치 등이 나오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적당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장어나라에서는 장어는 초벌이 되서 나온 상태라 굽는데

​오래걸리지는 않아서 배고픈데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와이프랑 몸보신을 장어로 든든하게 잘했네요.

​장어나라 신관의 건물 지하에 주차장도 있고 엘레베이터도 있습니다.

​새건물이라 넓고 깨끗한데도 주말에는 사람이 붐벼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