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영평동 곱창맛집 곱분이곱창 양평역점

반응형



저희 집근처에 레트로 곱창가게가 생겼나 했는데 체인점인 곱분이곱창입니다. 또 궁금하니 맛을 보러가야겠죠??


서울 5호선 양평역점은 매장이 작은편이어서 금요일 저녁은 매장네 취식은 길어지더라구요.

하지만 요새는 코로나로 배달이나 포장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도착하기전에 벌써 와이프하고 지인들은 한판을 다 먹은 상태였어요. ㄷ ㄷ ㄷ


그래서 저 먹으라고 추가로 야채곱창1인분+알곱창1분 조합으로 한판을 더 시켰습니다.




새롭게 나온 곱창볶음입니다.

자 맛나게 먹어볼까요?? 양념은 크게 맵거나 하지 않고 채소에 싸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술에 같이 먹어도 좋네요. ㅎㅎㅎ



곱창을 든든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볶음밥 먹어야 된다며 시킨 볶음밥!!

여자들은 볶음밥배가 따로 있나요??

밥까지 든든하게 먹으니 배부르네요 ㄷ ㄷ 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