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목동에서 매운낚지볶음 먹고 싶을땐 착한낙지 목동점

반응형



와이프가 그동안 계속 먹고싶어했던 착한낙지 포장해온다고 해도 가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진짜 오랜만에 먹으러 왔네요.


둘이먹을거라서 주문은 낙지볶음 하나와 낙지해물파전으로 시켰습니다.




미역오이냉국이 나왔는데 진짜 미역하고 육수하고 따로 놀아서 맛은 없었어요. ㅋㅋㅋ




기본적인 밑반찬은 콩나물하고 순두부 그리고 양상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다 드시면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게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와이프가 기다리던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낚지볶음을 큰 그릇에 밥하고 김가루하고 챔기름하고 콩나물도 좀 더 넣고 쓰윽쓰윽 비벼서 먹었네요.




착한낙지에서 처음 시켜본 낙지해물파전이 나왔습니다.



낙지도 많고 건새우도 들어가고 파도 많이들어가고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식감은 야채튀김같았습니다.


둘이서 오랜만에 낙지볶음하고 낙지해물파전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