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8)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신데렐라성

반응형






디즈니랜드의 가운데에 자리하고 랜드마크로 유명한 신데렐라성입니다. 



신데렐라성은 야간에도 이쁘지만 낮에도 특유의 색감때문에 날이 좋은 날에도 이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신데렐라성의 야경 모습인데요.



 많은 분들이 사진 찍는 랜드마크 중에 하나입니다. 






신데렐라성은 내부에 기념품을 팔고 있구요. 겉은 타일로 신데렐라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신데렐라성 기념품가게의 한 켠에서는 유리공예로 각종 디즈니 캐틱터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디즈니 유리 제품들은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엄청 퀄리티가 좋습니다. 





한쪽에는 신데렐라성을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요. 



보통 아이들이랑 여성분들이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 ㅋㅋ






신데렐라 이야기에 대한 여러가지 형태로 꾸져며 있구요 .






신데렐라만의 이야기가 있다보니 뭔가 허전하긴 합니다. ㅎㅎㅎ





신데렐라 이야기의 가중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유리구두는 유리벽에도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신데렐라의 여러 캐릭터들이 벽면을 장식하고 이야기로 꾸져며 있는 모습입니다. 





신데렐라 성의 샹그릴라의 모습입니다. 





신데렐라 성의 가장 핫한 유리구두 체험을 할 수 있는 포토스팟입니다. 



여자분들이 서로 사진을 찍으려고 줄 서 있는 장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사진 찍기 좋은 명소인 신데렐라 성의 왕좌입니다. ㅎㅎㅎ



여기도 사직을 찍기에 좋은 단독 조명에 혼자서 포커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