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8)

인천에서 도쿄행 에어서울 에어버스(A321)

반응형






인천에서 도쿄행의 에어서울 항공사의 에어버스(A321) 입니다. 



처음 타보는 에어서울 티켓팅은 인천공항에서 C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저가항공이라 그런지 창구는 적은편입니다. 



수화물이 없으시면 키오스크로 바로 표를 수령하셔도 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저가로 비행기표를 구매해서 무료수화물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돌아갈때 양손 무겁게 돌아갈 듯 합니다. 






에어서울 옆에는 일본의 저가항공사인 피치도 같이 있습니다. ㅎㅎㅎ







저가항공이라서 비행기에 이런거 없을 줄았는데 의외로 모니터가 있어서 좋았는데 ... 



그냥 비행기 정보와 탑승 유의사항등의 기내방송과 간간이 나온 개그 프로만 나오는 모니터였습니다.






에어버스 A321의 제키가 182 살짝 넘는데요. 기내 좌석의 무릎 공간은 주먹 한개 반이 더 들아간 정도였습니다. 



기내식은 다연히 물만 줍니다. 음료수도 아니고 물!!



그리고 에어서울은 아시아나랑 공동운항이여서 아시아나로 예매하신분은 기내식을 줍니다.



아시아나로 예매한 분들은 수화물도 무료네요. 근데 티켓팅은 ? 아시아나에서 하면 될듯하네요. ㅋㅋㅋㅋ 






에어서울은 아무래도 아시아나보단 노후된 기종일거 같은데. 



착륙할때 도쿄 나리타 공항이 안좋은건지 모르겠는데   좌석 위 선반이  진동때문에 엄청 시끄러웠습니다.



나리타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에 공항 주변 여행 프로그램도 있네요. 





공항에 도착했을때 벌써 기분이 설레네요. 도쿄도 진짜 오랜만에 온거라서 너무 기대되네요. ㅋㅋㅋ





그래도 안전히 도쿄에서 도착해서 지문등록과 사진등록을 하고 입국심사하고 세관 검사까지 마치고 도쿄 여행이 시작되네요.



도쿄디즈니랜드가 35주년 기념이라서 많은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도쿄디즈니랜드를 올해 가신다면 35주년 기념 제품도 구매하시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