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2017)

이탈리아 피렌체 레푸블리카 광장 PASZKOWSKI

반응형





이탈리아 피렌체의 레푸블리카 광장은 공화국이란 뜻을 지닌 광장입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선 조금은 큰 편의 광장입니다. 



길리라는 곳이 유명해서 거기를 가려다 자리가 없어서 옆 가게인  PASZKOWSKI 로 갔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야외랑 테이블의 편한 카우치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ㅎ



기분도 낼겸해서 술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색깔은 엄청 맛있어 보이는 색인데 ... 생각보다 엄청 맛이 없네요. ㅋㅋㅋㅋ



자몽이 들어간 칵테일이여서 그런가 씁쓸하네요. 






 PASZKOWSKI에서 모히또도 시켜봤는데요. 흠...



다들 술이 다 진하네요. 그동안 내가 먹은게 잘 못된거였나.. 



피렌체 레푸블리카 광장에서 편한 카우치에 앉아서 사람 구경도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여행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