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2017)

이탈리아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맛집 MATTACENA

반응형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여러 티본스테이크 맛집을 검색하고 찾아간 MATTACENA 




피렌체 S.M.N 역하고 가꾼운 곳에 자리한 음식점입니다.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전문점을 한 군데만 가기만 아쉬워서 조금은 늦은 점심을 먹으러간



 MATTACENA 은 손님이 없고 한산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스토랑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 기본 빵입니다. ㅋㅋㅋㅋㅋ



발사믹에 찍어 드시면 되는데요. 이탈리아 빵은 좀 뭐랄까 맛이 업습니다. 



부드러운 맛은 없고 차고 따뜻한 빵이 대부분입니다. 





여기서 주문하기 가장 어려웠던 샐러드 입니다. ㅋㅋㅋㅋ



야채를 직접 선택해야되는데 ... 서로 의사소통이 힘들어서 추천해달라고 해서 시켰씁니다. 





피렌체의 명물 티본스테이크 입니다. 



자자랑 맛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티본스테이크 고기 손질은 자자랑 비슷한 수준이구요. 



칼이 잘 드어서 고기를 좀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먹을 수 있었네요. 




티본스테이크는 한쪽은 등심 한쪽은 안심 부위이렇게 나오는데 ... 안심은 항상 맛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MATTACENA 에서 낮술로 와인을 즐겨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이탈리아에서 낮술은 언제나 와인이죠 . 



이런 레스토랑에서 드시는 와인에 대해선 맛은 큰 기대를 하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