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미국(2015)

[미국여행] 뉴욕 JFK에서 국내선 공항 이용하기

반응형

 

 


뉴욕 JFK공항에서 LA로 이동할때 역시나 비행기를 타고 갔습니다. 



태어나서 비행기를 이렇게 많이 타보긴 처음이였던 것 같네요. 



멕시코 -> LA -> 시카고 -> 뉴욕 -> LA 일정이였습니다. 



 미국에서 다양한 노선의 비행기가 있지만 노선도 많고 시간대가 가장 많은건 아무래도 united 항공인듯 합니다. ㅜㅜ



JFK공항 터미널7에 UNITED 항공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뉴욕에서 전철타는데 가장 편리한 메트로 카드입니다.  저역시 7일권을 사놓고선 전철을 무지하게 타고 다녔습니다. 



JFK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갈땐 우버를 이용해서 몰랐었는데. 




전철타고 공항으로 들어가다보니 AIRTAIN JFK 을 이용하려면 추가로 요금이 들어가기 때문에 충전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JFK공항, LA공항은 우버를 불러서 시내로 나가시는게 가능하구요. 시카고 공항은 안됩니다. ㅠㅠ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는건 우버를 이용하는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JFK 공항의 UNITED 항공의 발권은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는데 옆의 항공사 직원이 심드렁한 표정으로 도와줍니다.  



쳇 안도와줘도 몇번을 어리버리대면서 적응 다햇다. 



짐을 미리미리 줄여서 25불만내고 캐리어는 수화물로 보내고 까다로운 공항검색대 통과 후 



 뉴욕 JFK 공항에서 비행기 타기전까지 면세점 구경도 하고 여기저기 쏘다녀 봅니다. ㅎㅎ





 

 



공항에서 야채가 부족해서 샀던 샐러드와 샌드위치입니다. 

 


비주얼이 그냥 막 미국스럽습니다. ㅎㅎㅎㅎ



 

 



 블루베리 , 스트로베리, 저건 산딸기인가? 오디인가? 암튼




다양한 베리들과 견과루 야채들이 어우러져 있는 샐러드와 새콤한 드레싱을 뿌려서 폭풍흡입!!




 

 


두꺼운 빵에 소고기와 야채가 들어가 있었던 샌드위치입니다. 



 

 


꺄야 미국 샌드위치나 햄버거는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이러니 살찌지 ..



 

 


샌드위치 8.99 샐러드 7.49 물 3.09 토탈 21.31 의 가격입니다.  엄청 비싸죠?? 대충 환율 1200 잡고 계산해도 24000원이 넘죠 ?? 



공항은 싼게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싼게 맥도날드 정도입니다. ㅎㅎ



참고로 공항내 패스트 푸드점들은 저렴하다보니 사람들이 엄청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날은 비행기가 지연이 되서 혼자서 또 엄청 쫄아있었습니다. 거의 1시간정도 지연되었는데 미국인들 눈치 엄청 살피면서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