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멕시코(2015)

멕시코시티 살아가기20 멕시코 라면

반응형

 

멕시코시티 살아가기20 멕시코 라면

한국라면이 떨어지고 라면이 급 땡길때 사게되는 멕시코 라면 ㅋㅋ

편의점,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Maruchan 제품입니다.

 

 

​BOWL이란 제품인데 분말스프와 건더기가 들어 있습니다.

분말스프는 칠리와 새우가 들어가있는 맛입니다. ㅎ

 

 

BOWL ​라면의 면발은

우리나라의 칼국수 면과 비슷합니다.

 

 

 

con cameron y chile 라고 라면에 써있는데

​건더기에 콘이 들어있고 칠리는와 새우는 분말 스프에서 맛이 날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ㅋ

용기에 스프들을 넣고선  물 넣을 준비 끝!!

 

 

한계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선 3분을 기다립니다.

 

멕시코 라면 BOWL 의 맛은 우라나리 농심 육계장 라면과 비슷합니다. ㅎㅎ

약간 얼큰하면서 면도 쫄깃하고

다른 맛들을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