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리바게트 펭수케익

반응형


사무실 근처 파리바게트에 펭수케익이 남아있는 듯 해서 바로 구매하고 퇴근하면서 찾아서 집에 왔습니다.

박스부터 귀여운 펭수가 인사하네요. 펭하!!!



냉장고에 보관 된 케익을 보다가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펭수의 얼굴은 별도로 만들어서 입체적이네요.

펭수의 노란 부리가 넘 귀엽네요. ㅎㅎㅎ



펭수 케익을 사시면 워딩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스티커 붙일만한 곳이 없어서 크게 유용하진 않네요. ㅎㅎㅎ



펭수 케익의 펭수 얼굴은 초코렛으로 만들어져서 케익 먹기전에 분리했습니다. 펭수 얼굴이 넘 귀여워서 차마 못먹겠네요.


얼굴을 떼고선 바로 케익은 먹엇네요. ㅎㅎㅎㅎ

케익은 전형적인 초코케익이라 달달합니다.


 
파리바게트 펭수케익은 펭수모습이 이렇게 보여지네요. ㅎㅎㅎㅎ

초창기에는 구하기 힘든 케익이였는데 요새는 그래도 한개씩 재고가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