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2019)

태국 방콕 샤브샤브맛집 터미널21 MK 수끼

반응형

 

 

태에서 맛집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곳이 바로 샤브샤브 전문점인 MK수끼입니다. 

 

MK수끼는 체인점이여서 큰 쇼필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가게인데요.

 

체인점이다보니 가게마다 맛의 차이나 서비스 차이가 좀 있을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태국에서 한국 사람들이 샤브샤브 먹는건 거의다 MK수끼집에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희도 점심먹으러 터미널21에 왔다가 손님이 적어서 들어왔습니다. 

 

자리 안내받고 종업원이 물따라주고 메뉴에 대한 설명하고 기계로 주문하는 방법도 듣고 세트 메뉴로 시켰습니다.  

 

 

 

야채하고 어묵하고 고기하고 나오는 샤브샤브로 시켰습니다. 

 

야채 종류는 뭐 대단한게 들어가고 이런건 없구요. 흔히 먹는 야채가 들어가구요. 특이하게 쌀국수 면도 있습니다. 

 

고수나 향이 쎈 야채가 섞여 있다보니 못드시는 분들은 빼고 드시면 됩니다. 

 

 

 

샤브샤브 다른 접시는 어묵하고 고기가 담겨져 나왔습니다.

 

태국 어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 태국와서 많이 못 먹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국물 종류는 일반적인 거하고 스파이시라고 해서 시켰는데 신 맛과 매운맛이 섞인 국물이 나왔습니다. 

 

신맛의 국물은 떠서 많이 먹기엔 좀 그런데 야채하고 고기를 넣어서 먹으면

 

한국에는 없는 태국의 새로운 맛을 겸험도 할 수 있었고 먹을만 했습니다. 

 

 

 

 

와이프가 열심히 주문 기계를 보면서 시킨 만두입니다. 

 

모양은 중국식 만두인데 생각보단 육즙이 적어서 담백했습니다. 

 

 

 

만두를 또 시켜서 먹는데 만두가 3개씩 나왔는데 혼자서 계속 2개를 먹어서 살짝 삐칠 뻔 했는데 

 

만두를 한 접시 더 시켜서 절 2개 먹게 해줘서 그나마 기분이 풀렸네요. ㅋㅋㅋㅋ

 

다들 여행가서는 사이좋게 나눠드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