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7)

일본 나고야 여행 편의점 음식들

반응형

 

 

 

 

여행을 가면 왜 밤만 되면 배가 고플까 .. 그래서 편의점에가서 이것저것 먹을껄 사와봅니다.

 

 

일본 과자류는 우리나라랑 크게 다른게 별로 없죠? 우리나라가 워낙에 따라 만든것도 많고 하다보니

 

 

다른거에 눈을 돌려봅니다.

 

 

 

 

부들부들하고 말랑말랑한 것 좋아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맛있다고 소문나 푸딩인데요. 그냥 푸딩하곤 조금은 다른 달달하고 계란느낌의 푸딩입니다.

 

 

 

 

포켓몬 피카츄 젤리입니다. ㅋㅋㅋㅋㅋ

 

 

 

맛은 그냥 젤리이구요.  귀여워서 한 번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감자 계란 마요네즈 조합의 샌드위치

 

 

맛은 우리가 누구나 으는 샌드위치 맛입니다. 그래도 속 재료가 꽉차있어서 맛있습니다.

 

 

 

 

 

일본 계란말이를 참 좋아라 하죠 ... ㅋㅋㅋㅋㅋ

 

 

싞빵 사이에 계란말이가 통째로 들어있는 샌드위치

 

 

 

 

 

편의점편 돈까스 샌드위치인데요. 돈까스 굵기가 후겋덜합니다.

 

 

배고플때 끼니 때우기 딱 좋은 양입니다.

 

 

 

 

 

마트에서 산 떡인데요. 이건 비주얼 대비 별로였습니다.

 

 

잎사귀에 싸여 있어서 맛있는 줄 알았는데 안다네요. ㅋㅋㅋ

 

 

일본 모찌떡은 보통 단게 많은데... 흠

 

 

 

 

크림이 가득한 롤케익입니다.

 

달달한게 급 땡길때 엄청 맛있어 보여서 사게 만든 롤케익..

 

 

크림이 많아서 부드럽고 달달하네요.

 

 

 

 

일본 편의점에서 우연히 산 툴리 커피 이녀석 진짜 커피입니다.

 

 

툴리 매장에서 마셧던 커피보다 더 쌉쌀하고 직접내린 커피맛이 났던 TULLY'S COFFEE 

 

 

아침에 커피가 땡기실때 제대로 된 커피 느낌시기엔 좋은 편의점 커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