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7)

나고야 Super Kids Land Osu shop(ジョーシン スーパーキッズランド)

반응형

 

 

일본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을 주는 곳 중에 한곳인 프라모델 샵입니다.

 

 

나고야 오스시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Super Kids Land Osu shop(ジョーシン スーパーキッズランド)  입니다.

 

 

건널목에서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ㅎ

 

 

 

 

 

나고야에서 건프라를 구매하기 위한 장소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인 ジョーシン スーパーキッズランド는 1층에는

 

 

게임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전혀 관심이 없어서 그냥 위로 올라갑니다.

 

 

 

 

 

나고야  Super Kids Land Osu shop의 계단옆에는 여러가지 뽑기와

 

 

건프라 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철혈의 오펀스 건담도 있고  RG 의 RX-78과 붉은 헤성의 자쿠도 있습니다.

 

 

5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택스 프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썬더볼트의 메인 기체 중 하나인 건담 입니다.

 

 

중무장이 특징인 녀석이죠 .

 

 

건담은 역시 일년전쟁때의 녀석들이 뭔가 클래식한 맛이 있습니다. ㅎㅎ

 

 

 

 

 

최근에 나온 썬더볼트와 그전에 나와서 엄청 인기가 많았던 유니콘이네요. ㅎㅎㅎㅎ

 

 

나고야  Super Kids Land Osu shop의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퍼펙트그레이드 제품을 사고 싶었지만 부피가 커서 포기했습니다.

 

 

다른 탱크나 비행가 같은 밀리터리 제품도 있고 초합금 제품도 있어서 가고싶은거 투성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