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홍콩(2016)

아재끼리 홍콩여행 TASTY CONGEE & NOODLE WONTON SHOP (정두)

반응형





홍콩 IFC  Mall 맛집 중에 한 곳인 TASTY CONGEE & NOODLE WONTON SHOP (정두) 입니다. 



여름에 왔을땐 웨이팅 길어서 못갔던 정두였는데 이번에는 40분 정도 기다리다 들어가봤습니다.






정두는 웨이팅을 가게 문앞에 있는 기계에 등록하면 됩니다. 



어려운 기계는 아니여서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정두는 많은 블로그에도 소개된 곳이여서 어떤 음식이 맛있는지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저도 그중에서 평이 좋았던 음식 위주로 시켜서 먹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평이 좋았던 소고기 볶음면 입니다. ㅎㅎ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했던 칠리새우







홍콩의 딤섬은 언제나 뭘 먹어도 맛있어서 안먹어본듯한 딤섬을 시켰습니다.







정두의 완탕면은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좀 시큼하다고 해야하나 흠..



개인적으로 Tsim Chai Kee (Central)의 완탕면이 국물도 입맛에 맞고 맛있었습니다.







홍콩에서 딤섬 중에서 가장 맛있는 새우가 들어있던 딤섬





이상하게 홍콩에서 밥을 먹게되면 하나씩은 시켜먹는 



볶음밥인데요 ㅋㅋㅋ 오이가 들어있습니다.






갈비맛과 비슷한 고기의 딤섬입니다 .






정두에는 한국말을 하시는 종업원이 있어서 의외로 주문하기 쉽습니다. ㅋㅋㅋ



만약에 그런분이 없다면 블로그의 사진을 가리키면 알려주십니다. ㅎㅎㅎ 



이날 가격은 654.5 홍콩달러 정도 였습니다. 



홍콩에선 차값은 어느샌가 들어가 있고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