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홍콩(2016)

아재끼리 홍콩여행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반응형




인천공항 라운지들은 신용카드 혜택으로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우리블루다이아몬드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중에 하나인 마티나 라운지에 왔습니다.






마티나 라운지는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많이 나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크기는 대한항공, 아시아나보다 실내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음료수 , 라면, 커피 , 맥주, 와인, 위스키, 빵, 밥, 국, 스프, 샐러드 등이 제공 되고 있습니다.







음식은 다 비슷한듯 하지만 마티나 라운지가 좀 먹을만한게 많은 듯하네요 ^^




베이컨 & 소세지, 오믈렛, 장어구이?! , 불고기가 있었는데 불고기는 못 먹고 왔습니다. 




그래도 비행기 타기전에 아침부터 가볍게 생맥 한잔하면서 비행의 설레임을 즐겼습니다. 








라운지에서 보통 가별게 식사를 하는 편이여서 이번에도 샐러드로 가볍게 아침을 마무리 하려고 했었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김치랑, 깍두기, 메추리 장조림, 젓갈을 챙겨오고 밥 퍼오고 ㅋㅋㅋㅋ





원래 전혀 밥먹을 생각이 없었는데요. 어묵탕을 뜨는 순간 밥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마티나 라운지에서 든든하게 한끼를 먹고 나와 버렸네요. 



라운지는 공짜 이용이 아니면 3만원이 보통 넘어서 비쌉니다. 




적용되는 카드가 있으시다면 혜택을 찾아서 꼭 누리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