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JAVA

org/eclipse/core/resources/IContainer

반응형

저는 svn사용시 현재 제 소스하고 서버의 소스를 비교해서 보려고 하는데 에러가 나와서

 

확인해보니 이클립스 org/eclipse/core/resources/IContainer 에서 문제가 있는 듯 해서

 

이클립스 종료 후

 

제가 작업하고 있는 workspace 폴더/.metadata/.plugins/org.eclipse.core.resources/.snap 파일 삭제했습니다.

 

다시 재기동해보니 에러 안나오고 잘 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