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가 먹어본 포켓몬빵 솔직리뷰

반응형

 

 

 
 

 

내가 먹어본 포켓몬빵 솔직리뷰

 

사무실 근처에서 먹어본 포켓몬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고 가격도 빵마다 다르네요.

 

#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 파이리 캐릭터라 매운맛의 안에 뭔가가 씹히는 빵이에요. 매운거 안좋아한다면 패스하시면 될 듯 하구요.

 

 

매운 고로케의 속 같은 맛인데 내용물은 뭔가 부족한 느낌 ..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

 

 

우리가 흔히 아는 앙버터와는 다른 식빵에 버터와 잼 바른 빵이구요. 포켓몬빵 중 비싼편이에요 ㅋㅋ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작은 초코맛 롤케익 2개가 들어있구요. 초코칩이 초코크림안에 들어 있어서 달디달거 같지만 어우 너무 달다 정도는 아니에요.

 

 

 

#메타몽의말랑말랑블루베리

달큰하고 새콤산 블루베리 향과 맛의 커다란 보라색 술빵 느낌

 

 

 

 

 

 

 

#피카피카촉촉치즈케익

 

치즈케익이지만 카스테라 같은 빵 나만 그런가 .. 물 없이 먹으면 목막힘 ㅜㅜ

 

 

#프린의피치피치슈

복숭아맛 커다란 홈런볼 ... 개인적으로 가성비 제일 안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들 포켓몬빵을 맛으로만 먹지는 안잖아요.

 

빵이 항상 판매대에서 재고 넘치게 잇지 않으니 보이면 먹는거라서 맛에 대한 평가는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