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HP DESKJET 2510 / HP 복합기 /HP 칼라 잉크젯 프린터

반응형

HP DESKJET 2510

 

칼라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인쇄, 스캔 , 복사 기능이 있습니다.

 

칼라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제품에 잉크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ㅋㅋ

 

 

HP DESKJET 2510
 

 


HP DESKJET 2510


 


 

HP DESKJET 2510 상자에 이런 손잡이가 있네요 ^^ 이건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비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저기 테이핑이 되어있습니다.

 

종이 출력되는 입구에 작은 상자안에 케이블선과 전원선 잉크가 들어있습니다.


 


 

잉크를 끼우기 위해서 준비 하고 있습니다. 잉크를 끼울때는 설명서를 미리 읽어보시고 작업하세요.


 


 

칼라잉크는 세가지 색이 합쳐진 모델입니다.

 


 

잉크를 'ㄱ' 상태로 프린터 내부에 집어넣습니다.


 


 

깊숙하게 넣으면 딸칵 소리가 납니다.

 

 

잉크가 다설치되면 게이지에 표시가 됩니다.

 

컴퓨터와 연결해서 출력 테스트 해보니 잘되네요 ㅋㅋ

 

한 200장 정도 출력했는데 검정 잉크가 한 칸 남았네요..

 

역시 잉크라 그런가 빨리 쓰네요.. ㅠㅠ

 

HP 복합기 기본적은 성능은 만족합니다.

 

HP DESKJET 2510는 자동으로 앞뒤 출력은 안됩니다.

 

수동으로 방향 생각해서 출력해야 됩니다. ㅜㅜ

 

HP DESKJET 2510 드라이버 주소입니다.

 

 

https://support.hp.com/kr-ko/drivers/selfservice/closure/hp-deskjet-2510-all-in-one-printer-series/5157438?ssfFlag=true&sku=

 

hp deskjet 2510 잉크 넘버는 61번입니다.

 

흑백, 칼라 잉크 정품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ㅜㅜ

 

흑백, 칼라 잉크 두 개를 합쳐서 두 세트를 샀더니 복합기 가격이 나오네요 ㅠㅠ

 

이러니 정품 잉크를 안쓰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