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구로디지털단지 구내식당 리뷰 대륭포스타워2차 구내식당 미가푸빌

반응형

 
구디 구내식당 탐험중인 시간도 이제 다음주면 계약이 끝이라서 아직 못 가본 구내식당이 남았는지만 다음 기회에 해봐야겟네욤.

 

암튼 이날은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2차 지하 구내식당 미가푸드빌에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식권가격은 얼마전에 올린건지 아니면 새로 만들기 귀찮아서 저런지 모르겠지만 5,500원입니다.

 

 
구디 구내식당 미가푸드빌도 한가지 음식으로 뷔페식으로 제공되고 있구요. 여기는 다른 구내식당에 비해서 작은 편인데다 넷마블 직원도 와서 먹고 그래서 손님이 많아서 좀 혼잡했습니다.

반찬은 고기반찬고 나오고 비엔나 소세지 탕수육? 과 한께 김치하고 나물 무침이 나왔습니다. 식판 담을 수 있는 반찬 수는 한정적이다보니 밥쪽에도 두부 조림 반찬을 더 담아야했습니다.

 

 

 
샐러드는 보통 한가지인데 이 날은 마요네즈 마카로니가 있다보니 그릇에 담아왔습니다.

여기도 계란후라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결국 담에도 계란 후라이는 못 먹었네요.

 

전날은 김칫국 이번에는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크게 다르게 보이지는 않습니다.ㅎㅎㅎㅎ

이 날은 구내식당 2달 가까이 먹은데 처음으로 돈까스가 반찬으로 나왔네요. 맨날 식당을 바꿔서 그런가 ...

이 날은 계란말이가 나와서 자연스레 계란후아이는 패스 ~~~

숙주 고기볶음은 숙주가 너무 안익은거 같아서 개인적으론 좀 별루였네요.

 

 

 

이 날 돈까스가 나와서 그런지 스프도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야채 보충을 위해서 샐러드도 챙겨와서 먹었습니다. 여기 구내식당 반찬도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