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홍콩(2016)

아재끼리 홍콩여행 홍콩에서 산 기념품과 먹거리

반응형







홍콩에 도착하고 호텔에 들어가기전에 편의점에서 산 맥주 



KING CAN 이란 맥주인데요. 홍콩에서 직접만든 맥주인지 잘모르겟네요. ㅋㅋ



맛은 뭐~ 그냥 한국맥주랑 비슷합니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홍랑이연고는 큰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습니다. 




화장품이나 약같은걸 같이 파는 왓슨같은 곳에서 살 수 있습니다. 








술안주로 산 과자들인데요. 홍콩 과자인 줄알고 샀는데 자세히 보니 일본과자였습니다. 흠..




홍콩 편의점에는 일본과자도 많고 한국과자도 많습니다. ㅎㅎ







블루걸이란 맥주인데요. 이건 수입 맥주네요. 



역시많이 조사를 안해가서 그런지 뭐가 홍콩맥주인 수입맥주인지 모르고 막사게 되네요. ㅠㅠ








홍콩의 기화병가입니다. 팬더얼굴의 철제 케이스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ㅎ



팬더말고 펭귄이나 다른 것도 있지만 팬더로 골라봤습니다. 







기화병가를 파는곳은 커다란 지하철역에도 매장이 있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맛은 버터 쿠키 맛인데요. 쿠키의 팬더모습은 생각보단 이쁘거나 한 않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