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홍콩(2016)

아재끼리 홍콩여행 콜렉터들의 천국 In's Point

반응형





몽콕에서 레이디스 마켓을 구경하고 침사추이에 위치한 숙소인 쉐라톤까지





홍콩의 화려한 네온싸인과 이층버스와 관광객들을 구경하면서 Nathan Road를 따라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Nathan Road는 우리나라로 치면 세종로나 강남대로 처럼 홍콩 중심지의 큰 도로인데요. 



가는 길에 홍콩에서 제가 좋아하는 건담과 레고 등과 같은 레어아이템을 살 수 있는  In's Point 라는 곳을 들렀습니다. 



이 곳은 제가 가고 싶어서 점찍어 둔 곳 중에 하나였는데요. 



여행경비가 많이 남으면 레어아이템을 구매할까 하고 생각중이였습니다. 






암튼 가다가 보이길레 바로 올라가서 구경을 했는데요.  




이곳은 매장이 하나인 곳이 아니라 작은 여러 매장이 전자상가처럼 입주해있으면서 물건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인기 있는 제품들은 비싸고 인기 없는 제품은 싼 구조입니다. 







닥터슬럼프의 아라레 피규어도 보이구요 뒤에는 세일문의 여러 요술봉들이 보입니다. 






홍콩에 디즈니 랜드가 있는건 아시죠?? 그러다보니 디즈니 관련 제품들도 꽤 있습니다. 







레고 피규어만 별도로 팔고 있는데요. 피규어 하나에 만원이 넘는 가격들이 수두룩 합니다. ㅠㅠ




인스포인트는 이쁘고 갖고 싶다고 생각드는건 거의 비싸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제가 어렸을때 봤던 게타와 별나라 손오공 등등의 캐릭터의 피규어들입니다. 




레고의 레어아이템도 많아서 사고 싶은건 많지만 착하지 않은 가격때문에 좌절하고 돌아서게되네요. 




우리나라의 많은 콜렉터 분들이 은근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