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2019)

태국 방콕 볼거리 카오산로드

반응형

 

 

태국 방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에 하나인 카오산로드에 저녁 먹고선 술이 한잔 할까 하고 왔습니다. 

 

카오산로드는 우리나라 인사동거리같은 그냥 길거리 좌우에 술집하고 안마 등이 있는 거리입니다. 

 

 

 

 

화려한 곳은 외국인들이 많이 자리를 앉아서 벌써 다들 한 잔씩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태국 맥도날드의 사와디캅 포즈 여기는 카오산이라 알럽 카오산이라고 적혀 있너요. 

 

여기서 기념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카오산 거리가 기대보다는 크게 볼거리가 많지는 않앗습니다. 

 

사람들 앉아서 술마시고 그런데 너무 더워서 좀 힘들어서 길거리에서 술 마시긴 힘들더라구요. 

 

 

 

 

카오산로드도 관광객위주의 지역이라서 태국을 많이 다녀본 와이프 말로는 예전보다는 물가도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이른 저녁에 오니까 아직은 사람들이 술을 덜 취해서 흥도 없고 조용했습니다. 

 

 

 

나무에 조명이 화려한 가게 였는데요. 여기도 외국인 손님이 많은 가게 였습니다. 

 

뭔가 로컬음식 같은 곳을 찾았는데 ... 그런 가게는 거의 없고 다들 이런류의 화려한 가게들만 있었습니다. 

 

 

카오산 근처의 작은 터미널에서 외국 배낭여행개들이 다른 지역으로 가는 야간 버스를 타는 모습인데요. 

 

다들 휴가가 아닌 배낭 여행을 길게 온 모습을 보니 약간은 저런 여유가 부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