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2019)

태국 후아힌 시내 구경과 발마사지와 점심 Grill and Chill

반응형

 

태국 후아힌에 와서  메리어트 호텔에서 조식먹고선 수영장에서 가볍게 수영하고 낮에 나왔는데 너무 더웠습니다. ㅠㅠ

 

 

메리어트 호텔 앞에선 녹색 썽타우 타고 와서 후아힌 기차역 잠깐 보고 가는데 땀이 줄줄 ...

 

 

 

 후아힌 역보러 잠깐 걸었는데 땀을 너무 흘려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껴서

 

 

찾아간 후아힌 시계탑 뒤에 있던 스타벅스 입니다. 

 

 

물가가 싼 태국이지만 스타벅스 가격은 한국하고 별차이 없는 비싼 가격입니다.  ㅋㅋㅋㅋ

 

 

 

커피 한잔 마시고 나와서 주변 서칭을 해보니 발마사지 괜찮은 곳이여서 찾아간 ORCHID SMILE 입니다. 

 

태국 마시지는 태국에서  방문해서 가장 많이 즐기게 되는데 그 중에서 발마사지가 가격도 저렴하고 

 

여행다니면서 지친 발의 피로를 풀기에는 가장 좋은 듯 하네요.  

 

 

마시지 샾 근처에는 후아힌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더워서 시원해보이고 사람이 적은

 

 

 Grill and Chill에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시원한 맥주부터 시켜서 더위를 잠깐 잊어보네요. ㅎㅎㅎ

 

 

Grill and Chill에서는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팟타이하고 오징어 튀김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팟타이는 어딜가도 다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뭔가 달달한지만 양이 너무 많지 않아서 먹고나도 많이 배부르지 않고 좋습니다. 

 

오징어 튀김은 더웠지만 그래도 맥주 안주로는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