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헝가리(2018)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기념품

반응형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방문하신다면 사오시기 좋은게 바로 술을 선물하신다면 토카이 와인도 좋구요. 



조금은 독한 술을 좋아하신다면 유니쿰(UNICUM) 이 있는데요. 



토카이 와인은 밑에보시면 Puttonyos 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숫자 높을 수록 좋구요. 


연도가 오래될 수록 좋은 술이 많다고 합니다. 





헝가리 구스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패딩의 나라 한국에서 헝가리 구스는 .... 



거위가 왜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거위가 많다보니 거위간 음식인 푸아그라 캔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마트 , 시장, 면세점 다 팝니다. 그래도 마트가 제일 쌉니다. ^^






헝가리 부다페스트와서 과일향 맥주에 폭 빠져서 호텔들어갈때마다 마트에서 헝가리 브래드 마다 



과잉향 맥주를 종류마다 사서 마셧는데 체리맛 맥주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술이 약하시고 그런 분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입니다. 






헝가리 전통 빵인데요. 빵이 엄청 단단한 편입니다. 



빵안에는 깨를 갈을듯한 식감의  재료와 설탕인지 꿀이지 달달한 맛의 무언가가 섞인게 들어있습니다. 



우리나라 떡안에 들어가는 재료와 비슷하고 맛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헝가리의 호랑이연고 같은 멘소래담 Inno Rheuma Krem 입니다.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올리브영 같은 가게에서 흔히 팔구요. 냄새가 좀 쎕니다. 



파스같은거지만 멘소래담처럼 강하진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와인이 마트에서 저렴하다보니 많이 담아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물론 작은 샴페인 이런것도 팔아서 사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