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8)

일본 사발면 UFO, CUP NEEDLE, 우동라면

반응형







일본에서 팔고 있는 여러가지 사발면 UFO, CUP NEEDLE, 우동라면 등을 먹어봤는데요.  



그 중에서 여행가서 야식으로 몇 번 먹고 마트가 가장싸니까 마트에서 몇가지를 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라면을 즐겨먹진 않아서 U.F.O. 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고른 라면인데요. 






U.F.O는 일본식 볶은라면 맛인데요. 소스는 2개가 있는데요. 왼쪽은 후리카케 오른쪽은 매인 양념입니다. 



만드는 법은 일본어로 자세히 적혀있지만 대충보니 뜨거운물에 3분 데우고 라면 뚜껑의 검은 부분으로 물을 버리고 비비면 끝!!



약간 짜파게티 건조하게 만들면 나오는 맛하고 비슷합니다. 면은 얇으면이구요. 일본식 볶믐면 좋아하시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팔고 있는 컵니들라면인데요. 작은 싸이즈도 팔고 있어서 작은걸로 다른 맛으로 사왔습니다. ㅎㅎ





CUP NEEDLL MINI는 카레, 해산물 등 몇개를 사왔는데요. 이건 아마도 해산물 같네요. ㅋㅋㅋㅋ



건새우와 큼직한 건더기가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컵리들은 우리가 흔히아는 사발면이구요. 먹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ㅎㅎㅎㅎ



집에서 밥과 함께 딱 먹기 좋은 양입니다. 





일본에서 사발면 좀 드셔본 분들은 누구나 추천하는 우동라면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도 이 우동라면을 먹는게 나왔었습니다.





사발면 뚜꼉을 열면 스프가 이렇게 들어 있어서 헉 이건 또 어찌 먹지라는 고민이 드는데요. 



제일 큰 부분은 메인 국물용 스프입니다. 





우동면발처럼 면은 탱탱한 스타일입니다. 



스프는 뭐가 뭔지 모르니까 조심조심 뿌려보니 감칠맛용 소스였네요. 





커다란 유부가 특징인 우동라면을 뜨거운 물 부어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 



혹시라도 유부가 안익을까봐 밑에 깔아놨다가 사진용으로 올려놓고 이제 맛있게 얌얌 준비 끝 ~



우동의 국물 맛과 커다란 유부가 일본라면 먹는 기분을 많이 느끼게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