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2018)

일본 도쿄 튀김 맛집 텐푸라 후나바시야 신주쿠본점(天ぷら船橋屋新宿本店)

반응형

 



신주쿠에 자리한 텐푸라(天ぷら) 전문점 우리나라로 말하면 튀김 전문점인 후나바시야 입니다. 



저도 이런가게가 있는 줄 몰랐는데 한국 가이드 분의 소개로 찾아간 튀김가게 船橋屋 (후나바시야) 입니다. 





일본에 와서 이런 가게는 처음 와봤는데요. 자리는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곳에 앉았습니다. ㅋㅋㅋ



분위기는 흡사 초밥집에서 초밥만드는 걸 보는 느낌이였습니다. 



 


 텐푸라 후나바시야 신주쿠본점은 가격이 무지하게 쎈편이였습니다. 



한 편으로 튀김을 먹으려고 이 정도 가격을 써야하나 ... 그래도 여행왔으니까 즐기자 하는 마음이였습니다. 



이 곳은 점심에 좀 더 저렴한 런치메뉴가 있어서 점심에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대가 있다보니 하나는 튀김 덮밥과 하나는 즉석 튀김해주는 메뉴로 시켰습니다. 




 


덮밥하곤 비슷한 세팅인데요. 밥이랑 국은 나중에 주시네요. 



우선은 시원한 생맥주를 마셔봅니다. ㅎㅎㅎㅎ



 


밥이랑 된장국이 나오고 튀김들을 하나씩 즉석해서 튀겨주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야채위주로 튀겨 주구요. 실제로 기름 앞에서 재료들을 튀기는 건 좀 높은 요리사분들이 하시고



다른 분들은 튀겨질 야채나 생선들의 재료 손질 등을 하거나 튀겨진 음식들을 손님들에게 전달해주곤 합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전갱이? 류의 생선튀김입니다. 

 


 


 이건 장어튀김 장어는 한마리 통째로 튀겨줍니다. ㅎㅎㅎ



물론 엄청 큰건 아니고 적당한 크기의 장어입니다. 


 

 

 

후나바시야 신주쿠본점에서 마지막으로 나온 즉석해서 튀겨진 야채와 새우튀김입니다. 



天ぷら船橋屋新宿本店은 한국에 없는 가게 스타일이여서 재미도 있고 맛도 있지만 가격은 좀 많이 비싼편입니다. 



저희처럼 튀김하는 곳과 가까이 있으면 재미도 있지만 먹고나선 튀김냄새가 밸수 있구요. 생각외로 더운자리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