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미국(2015)

대한항공타고 LA에서 인천으로 국제선의 기내식

반응형






해외출장으로 국제선 비행기를 타고 국적기를 타는 건 너무 즐거운 일 중에 하나인 듯합니다. ㅎㅎ



타고가면서 기내식을 선택할때 집중해서 안들어도 되고 다시 한번 물어보기도 편하구요.



중간중간 땅콩이나 맥주 라면도 먹었지만 사진은 없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데운 야채를 먹고 화이트 와인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아침 식사로 먹었던 감자샐러드와 닭고기를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인데 그닥 필요없었는데 스튜어디스 분이 고추장을 하나 챙겨주셨습니다. 




밥이 없어서 먹기도 안먹기도 했지만 그냥 고추장 짜서 먹었네요.




기내식은 특별히 맛있던 적은 그닥 없고 그냥 비행기를 타면서 먹는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국적기의 장점을 최대한 여행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