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JAVA

자바 이클립스 KELPER 버전 웹 프로젝트

반응형

자바 이클립스 KELPER 버전 웹 프로젝트

 

이클립스 켈퍼의 최신 버전은 현재 웹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환경이 안나왔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한 참을 헤맸네요...

 

내가 뭘 잘 못했나 하고 ㅠㅠ

 

홈페이지에 이러고 써있는데 ㅋㅋ

 

Eclipse Standard 4.3.2, 200 MB
Downloaded 382,353 Times Other Downloads The Eclipse Platform, and all the tools needed to develop and debug it: Java and Plug-in Development Tooling, Git and CVS...

 

대충 되겠지 하고 그냥 다운 받아 버렸네요..

 

밑에 잇는 걸루 다운받으면 웹 프로젝트로 개발 가능합니다.

 

Eclipse IDE for Java EE Developers, 250 MB
Downloaded 171,145 Times Tools for Java developers creating Java EE and Web applications, including a Java IDE, tools for Java EE, JPA, JSF, Mylyn...

이클립스 다운받을때 항상 현재 개발 가능한 프로그램을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