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JAVA

이클립스 the project was not due to ~~

반응형

맨날 세팅된 이클립스를 사용하다 설정을 다시 하는 일을 하다보니 신기한 오류가 많이 나오네요.

 

이클립스가 실행하면 나는 에러 중에 다시 클래스를 만들다 에러가 나는 오류입니다. 

 

저는 기존 소스를 import 하고 설정하다가 안되서

 

class 파일에 직접적으로 원본 클래스 파일을 넣었더니 the project was not due to 에러가 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넣었던 class 파일을 지웠습니다.

 

(상단 프로젝트에서 clean 혹은 svn 연결된 상태라면 tean에 들가셔서 clean)

 

보통은 clean 작업을 해주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클래스 파일을 직접 넣어주셨다면 지우시고 이클립스가  클래스 파일을 생성해주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클래스 파일이 정해진 위치에 안생긴다면 설정을 다시 확인 하시고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