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2020)

스페인 1달살기 FC 바르셀로나 축구관람

반응형

 



스페인을 여행하신다면 특히 바르셀로나나 마드리드의 방문을 계획 중이시라면 스페인 프로축구경기를 한 번쯤 보시길 추천합니다. 




FC바르셀로나의 경우 오랜 역사를 가진 팀으로 메시같은 슈퍼스타의 모습을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역사이다보니 많은 슈퍼스타들이 거쳐갔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르셀로나의 티키타카를 완성한 요한 클루이프의 동상도 있습니다.

 

 

경기 시작전 필드에 나와서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는데 경기 자체를 보고 싶으면 중간 정도의 위치가 좋구요.

 

 

선수를 가까이 보고 싶으시면 무조건 앞자리의 경기장 중간쪽이 좋습니다. 

 

 

 

 

FC바르셀로나도 다른 축구팀과 마찬가지로 서포터들은 골대뒤에 자리하고 커다란 팀 깃발을 흔들고 경기 중간 중간

 

 

선수 응원가를 부르면서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경기 시작전에 의외로 행사가 많습니다. 선수끼리 사진찍고 아이들을 위해서도 찍고 바쁘네요. ㅎㅎㅎㅎ

 

 

 

유럽의 축구장은 경기장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맨유 경기 보러갔을때는 

 

 

옆의 아저씨는 벌써 눈이 풀려서 저에게 where are u from? 반복해서 물어보더라구요. ㅠㅠ

 

 

 

제가 캄프누 경기장을 크게 1층 2층 3층으로 나누면 1층 자리의 뒷자리고 2층자리 때문에 시야가 좀 애매했습니다. 

 

 

차라리 제일 앞쪽으로 할 걸 그랬습니다. 그럼 맨유때처럼 볼 수 있었을텐데 ... 이때 해버지 시절의 국대 맨유라 

 

 

https://blog.naver.com/azurecourse/60186609870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진

사진은 퍼가셔도 되구요. 출처는 밝혀주세요. ^^ 공감이나 댓글을 적어주세요.

blog.naver.com

 

https://azurecourse.tistory.com/684

혼자가는 유럽여행 바르셀로나 FC 바르셀로나 챔스 경기관람

 혼자가는 유럽여행 바르셀로나 FC 바르셀로나 챔스 경기관람 이번 유럽여행의 가장 큰 목적 ^^ FC 바르셀로나 직관이 가장 큰 목적중 하나였습니다. 경기 예약은 쉽습니다. FC바르셀로나 홈페이�

azurecourse.tistory.com

저번에 바르셀로나왓을때 자리가 훨씬 좋았는데 ... 예약은 빨리 하실 수록 좋은 자리를 맡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르셀로나는 이니에스타의 빈자리를 찾아야 될것 같네요.

 

 

경기가 안풀리는 날 실타래를 풀 선수가 없네요.  

 

 

 

이 날은 메시가 페널티킥으로 한골을 넣고 바르셀로나가 이겼는데 경기자체는 재미가 없었습니다. 

 

 

메시도 나이가 있다보니 설렁설렁 뛰고 중간에 연계도 좀 아쉬웠는데

 

 

다행이도 골장면이 나와고 와이프가 나팔도 신나게 불고 재미나게 봐서 다행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