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헝가리(2018)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Nyugati 역Star Kebab

반응형





부다페스트의 Nyugati 역 근처의 터키 음식 전문점인 Star kebab 입니다. 



미술관 구경하고 여기저기 구경하다 지니가다 들어간 가게입니다. 





이상하게 헝가리에와서 터키음식을 많이 먹는데 아무래도 야채와 밥을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ㅋㅋㅋ



  트레이에 메뉴를 골라서 담고 계산을 하면 되는데 ... 여기는 고기 같은건 미리 조리를 하고 렌지로 데워주네요. 



전자렌지로 돌려주니까 뭔가 아쉽네요. 





 

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야채가 가득한 지중해 스타일인지 그리스식인지 샐러드입니다. 



상큼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먹는데 질리지 않습니다.






닭고기 케밥인데요. 야채와 쌀과 닭고기가 같이 있는 음식인데요.



쌀은 우리가 항상 먹던 밥과 먹는 식감이 비슷해서 먹는데 큰 이질감 없이 먹었네요. 






빵인진 난인지 올려져 있고 하얀 상큼한 샤워소스인지 뭔지 모르겠는데요.



헝가리에서는 햐얀소스가 은근 많이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빨간건 살사 소스와 비슷합니다. 



빵은 살짝 데워지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