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2017)

피렌체 저녁 즐기기 L' Imperatore Ristorante Pizzeria

반응형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는 두오모 주변은 늦은 시간에도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까지 관광지를 쏘다이면 좀 지치고 힘들어지죠. ㅎㅎㅎ






이탈리이에는 노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녁에 다니다보면 연가게도 한정적이고 은근히 관광객들이 몰려서




좀 괜찮아보이는 가게들은 늦은 시간에도 붐빈곤 합니다. 




L' Imperatore Ristorante Pizzeria라는 카페는 사실 밤에 배도 고프고 와인도 한잔 하고 싶어서 들어간 가게입니다. 



와인은 하프 보틀로 시켰는데 냉장보관된 와인이 나와서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흠.... 뭐 큰 기대를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냉장된 와인은 처음 마셔봤네요. 






파지는 관좡지라 그런거 전혀 이탈리아 스럽지 않은 비주얼의 피자입니다. ㅋㅋㅋㅋㅋ



일부러 소세지 고기 써있는걸 시키긴 했는데 맛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만족스러운 피자였습니다. 





이탈리아식 샐러드인데요. 토마토와 치즈 올리드 그리고 야채 마지막 소스는 지겨운 발사믹과 올리브 오일만 줍니다. ㅋㅋㅋㅋ




샐러드를 자연그대로의 맛으로 느끼는 것도 좋지만 너무 발사믹 , 올리브 오일만 먹다보니 지겹네요. 




L' Imperatore Ristorante Pizzeria는 다른 도시에도같은 이름의 가게들이 많네요. 피렌체의 이가게는 그냥 캐주얼한 가게입니다. 



플로렌스에서 여러 맛집들도 있지만 이태리 음식은 먹다보면 고르는데 한계가 오면 아무데나 들어가게 되네요. ㅋㅋ





반응형